'청춘불패', 日신문 등장..효민 "우리 나왔어요"

문완식 기자  |  2010.07.08 08:58
티아라 효민(왼쪽 위)과 일본 신문에 실린 \'청춘불패\' 관련 기사 <사진=효민 미니홈피> 티아라 효민(왼쪽 위)과 일본 신문에 실린 '청춘불패' 관련 기사 <사진=효민 미니홈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연출 김호상)가 일본 신문에 기사화,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사실은 최근 '청춘불패' 일본 현지 촬영차 일본에 다녀 온 티아라 효민이 지난 6일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일본 신문에 실린 관련 사진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효민은 "일본 신문에 우리 나왔어"라며 "잘 찾아보면 보인다구"라는 글과 함께 '청춘불패' 멤버들이 일본의 대표적 선진 농업마을인 비에이(美瑛)에서 트랙터 관광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과 현지 주민들 상대로 미니콘서트를 여는 모습을 올렸다.

한편 '청춘불패'의 나르샤, 효민, 구하라, 선화, 빅토리아, 주연, 소리 등 G(Girl)7멤버들과 김태우, 김신영은 지난 6월 29일부터 2박3일간 일본 훗카이도 비에이에서 선진 농촌마을을 체험했다.


비에이는 일본 아름다운 마을 1위에 오를 정도로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넓은 구릉지대에서 쌀을 비롯한 옥수수, 토마토, 감자 등을 재배하고 있다.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관광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들은 또 현지 주민들과 팬 미팅 형식의 미니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오는 16일과 23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하차했던 써니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