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첫 솔로 '믿어줄래' 뮤비 티저도 인기

배소진 인턴기자  |  2010.07.13 11:06
2PM 전 멤버로 활동했던 박재범(23)의 첫 솔로 앨범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3일 오전 현재 박재범의 타이틀 곡 '믿어줄래'는 '멜론'온라인 앨범차트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이날 새벽 음원이 공개된 직후 순위가 급상승 해 오전10시 업데이트에서 전체 2위를 차지했다. '싸이월드 BGM'차트에서도 박재범의 타이틀곡은 실시간 인기곡 1위에 올라있다. 앨범에 수록된 3곡 모두 5위 안에 올랐다.


재범이 자신의 유튜브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인기다. 재범은 이날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분 40여 초의 영상을 링크했다. 영상에는 "hey guys just a little thing i did for the song~hope you guys enjoy(짧은 영상이지만 즐겁게 봐 주시길)"라는 글과 함께 재범의 뮤직비디오 일부가 담겨 있다.

한편 박재범은 이날 '믿어줄래(한국어 버전)'과 'Count On Me(영어버전)', 리믹스버전 등 총 3곡이 담겨있는 첫 솔로 앨범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했다. 타이틀곡 '믿어줄래'는 B.O.B의 히트곡 '낫싱 온 유(Nothin' On You)'에 국내 작곡가 박근태가 멜로디를 추가해 완성한 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