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성형전 사진까지 '대방출'

길혜성 기자  |  2010.07.14 08:55


9인 남자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ZE:A)이 황광희의 성형 전 사진을 포함,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들을 한꺼번에 공개했다.


14일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인 스타제국에 따르면 제국의 아이들은 지난 13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들의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동시 공개했다.

이 사진들에는 또랑또랑한 눈을 자랑하는 준영, 바이올린을 켜고 있는 시완, 곱슬머리가 인상적인 태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꼬마 춤꾼 민우, 깜찍한 표정의 희철, 해외파 만능 재주꾼 케빈, 우유빛깔의 뽀얀 피부의 형식, 토끼 분장을 한 깜찍 동준 등 멤버 개개인의 어릴 적 특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데뷔 전 성형으로 인해 한 때 팀 탈퇴까지 했던 광희의 어릴 때 사진도 공개돼 더욱 관심을 모았다. 물론 성형 전 모습이 담긴 이 사진에서 광희는 이른바, 바가지머리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선보이며 남다른 끼를 뽐내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릴 적부터 알아주던 꽃미남들" "광희는 성형했다더니 어릴 때도 너무 귀엽다" "풋풋한 제국의 아이들을 보니 느낌이 색다르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즐거워하고 있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최근 3번째 싱글 '이별 드립'을 발표, 현재 방송과 공연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