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돌아온 '왕언니' 애즈원, 살아있는 감성 과시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7.16 20:08
반짝 떴다지는 스타들이 늘어 가고 있는 가요계에서 롱런하고 있는 특별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바로 가요계의 왕언니 ‘애즈원’인데요. 11년째 변함없이 우리 곁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는 그녀들. 오랜만에 새 앨범을 들고 나왔다는데요, 지금 만나 볼까요?




조금은 수다스럽지만, 주책스럽진 않은 시끄러운 시스터즈와의 데이트, 지금 시작합니다.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차트 1위에 오르며, 역시 에즈원은 살아있다며, 저력을 과시했는데요.

잘 나가는 그녀들, 얼마전에는 패션쇼 무대위에도 올라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어느덧 데뷔 11년차가 된 가요계 왕언니들, 요즘 10살이상 어린 아이돌들과 같이 활동하기가 힘든것도 같은데요.

언변술 빼고는 다 자신있다는 애즈원, 지금부터 자타공인 노래실력 검증에 들어가겠습니다.

하루살이 스타들이 늘어가는 가요계에서 11년째 롱런하는 그녀들도 이번에는 꼭 이루고 싶은 작은 소망이 있다고 하는데요.


반짝 스타들이 많은 가요계에서 애즈원이 롱런할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음악에 대한 열정과 옆집언니같은 소탈함이 아닐까요?

애즈원은 올 한해 꿈이 작은 콘서트를 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그동안 콘서트 도중 진행할 자신이 없어 못했지만 이번에는 자신감이 생겼다는데요! 올해가 가기 전, 그녀들의 단독 콘서트를 보게 되는 건가요? 기대할께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