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호 "제시카·크리스탈 자매와 모두 호흡"

일산(경기)=최보란 기자,   |  2010.07.20 13:33
↑이선호 ⓒMBC \'볼수록 애교 만점\' 홈페이지 ↑이선호 ⓒMBC '볼수록 애교 만점' 홈페이지


배우 이선호가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자매와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이선호는 20일 경기 일산에서 MBC 일일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연출 사화경 임 정아 강영선, 이하 '볼애만')과 관련 기자들과 만남을 갖고 "이번에 새로 영입된 크리스탈과 남다른 인연이 있다"고 말했다.


이선호는 "크리스탈이 '볼애만'에 투입됐을 때 깜짝 놀랐다"며 "크리스탈의 언니인 제시카와 뮤직비디오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자매랑 모두 연기를 하게 된 셈이기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이선호는 제시카와 지난 2007년 가수 김조한의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뮤직비디오에서 애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에 제작진은 "이선호가 크리스탈 많이 챙긴다"며 "크리스탈에게 누가 많이 도와주느냐고 물으면 이선호가 빠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선호는 "여자 배우들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남자들이 좋아한다"며 "그냥 중간에 처음이라 어려워하지 않을까 해서 많이 챙겨 주려고 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볼애만'은 서로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딸과 엄마, 그 사이에 낀 아버지 와 사위가 이루는 가정의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의 화합을 그리는 가족 시트콤. 최근 귀여운 '뻥쟁이' 수정 역으로 f(x) 멤버 크리스탈이 합류하고, 규한과 여진을 중심으로 한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