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애만' 이규한·최여진 "시청률 아쉽다..이슈 중심됐으면"

일산(경기)=최보란 기자,   |  2010.07.20 14:32
↑이규한과 최여진 ⓒMBC \'볼수록 애교만점\' 홈페이지 ↑이규한과 최여진 ⓒMBC '볼수록 애교만점' 홈페이지


탤런트 이규한이 출연중인 시트콤의 시청률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규한은 20일 경기 일산에서 진행된 MBC 일일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연출 사화경 임 정아 강영선, 이하 '볼애만')간담회 자리에서 "현재 시청률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볼애만'은 서로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딸과 엄마, 그 사이에 낀 아버지 와 사위가 이루는 가정의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의 화합을 그리는 가족 시트콤.

최근 귀여운 '뻥쟁이' 수정 역으로 f(x) 멤버 크리스탈이 합류하고, 이규한과 최여진을 중심으로 한 러브라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지만 한 자릿수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에 이규한은 "배우라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보여드리는 직업인데, 아무대로 한 두분에게라도 더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다"며 내심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동료 출연자인 최여진은 "요즘은 재방송이나 인터넷을 통해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다"며 "저는 다만 '볼애만'이 사람들 입에 많이 올라서 화제의 중심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전했다.

이에 이규한은 "이슈의 중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최여진은 "이규한 씨와 함께 '우리 음주운전이나 마약을 해 볼까. 그럼 엄청난 화제가 되지 않을까'라고 농담하기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한과 최여진은 또 "앞으로 멜로 연기를 열심히 펼치면 혹 열애설로 화제가 되지 않겠느냐"는 취재진의 물음에 "그럴 일이 없다. 여진 씨가 저를 때려서 폭행 시비가 나면 몰라도"라고 답해 간담회 자리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