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가요계는 짐승남들의 '썸머워즈'
올 여름 가요계가 특별한 이유. 그동안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 기근현상을 보였던 많은 솔로 남자 가수들이 대거 컴백을 앞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먼저 첫 신호탄을 날린 가수죠. 원조 짐승남 박재범군이 드디어 오는 8월 7일 국내무대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현재 재범군의 소속사 싸이더스는 ‘써머 위크앤티 2010’을 통해 최근 발표한 솔로앨범 ‘믿어줄래’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13일,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를 발표한 박재범군. 발매 전부터 선주문 2만장이 완판 되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때문에 그의 공식 첫무대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현재 재범군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하죠. 기대할께요 재범군!
뒤이어, 3년간의 침묵을 깨고 댄싱 퀸 ‘세븐’이 가요계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신곡 ‘베터 투게더’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등극 했는데요.
세븐은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거친 남성으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국내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 캐나다의 한 스마트폰 회사에서는 그의 남성적인 매력을 높이 사 모델로 캐스팅하기도 했죠.
화려한 짐승남들의 귀환. 아이돌 그룹의 활약이 돋보이는 요즘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 강아지가 여우주연상을? <마음이2>의 마음이! 여우주연상을 노리다!
강아지들도 연기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한국 최초 동물 영화 시리즈 '마음이2'의 주인공 마음이가 여우주연상을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8살 암컷 마음이는 극중 전체 촬영 분량 80% 이상의 장면에 등장해 액션, 코미디, 내면 연기 등을 두루 소화해냈는데요. 엔딩 크래딧에도 가장 먼저 이름이 등장하죠.
게다가 별도의 CG 작업을 전혀 거치지 않은 100% 실제 연기를 선보인 마음이. 연기력 또한 이미 시사회 때 인정을 받았는데요.
현재 대종상 영화제에는 공식적으로 시상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했고, 제작진은 다른 영화제에도 후보등록 자격에 대한 공식문의를 접수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세계 최초, 여우주연상을 타는 견배우가 탄생하는 걸까요? 역사에 남을 놀라운 사건이 될 것 같네요.
# 할리우드의 악동 린제이 로한, 결국 교도소 수감
할리우드의 악동 린제이 로한이 결국 교도소에 수감됐습니다.
지난 20일, 미국 연예주간지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이 비벌리힐스 법원에 자진출두, 수갑을 찬 채 캘리포니아 주의 린우드 교도소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는데요.
지난 2007년 음주운전과 코카인 소지 혐의로 3년 보호관찰형을 선고받았으나 규정을 지키지 않아 지난 6일 비벌리힐스 법원으로부터 90일 실형을 선고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이로써 미국 연예계의 대표적 사고뭉치 패리스 힐튼, 니콜 리치 등 할리우드 ‘가십걸’들과 감방 선후배가 된 악동 로한.
이번 기회에 제발 성숙해져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로한이 복역하게 되는 교도소는 패리스힐튼, 니콜리치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한때 복역했던 곳이라는데요. 약 3평 남짓한 방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로한이 모범적인 수감생활을 한다면 약 3주 만에도 석방될 수도 있다는데요. 그동안 팬들에게 많은 실망을 안겨준 악동로한. 이번기회에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