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아동·청소년에 성폭력 NO!" 서명 독려

문완식 기자  |  2010.07.28 10:25


배우 신세경이 아동, 청소년의 인권보호를 위해 나선다.

화장품브랜드 더바디샵은 자사 모델 신세경과 함께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의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경은 지난 17일 더바디샵의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취지에 공감, 아동 및 청소년 인권 침해 방지를 위한 서명 운동을 독려하는 내용의 홍보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신세경은 밝은 미소와 함께 인권 침해 상황에 노출된 아동 및 청소년들에 대한 염려의 마음을 표현하는 등 어느 때보다도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서명을 독려하기 위해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꿈과 미래를 위해 여러분의 손이 꼭 필요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직접 서명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촬영을 마친 신세경은 "아동 및 청소년들의 인권 보호를 위해 쓰이게 될 이번 촬영에 참여하게 돼 뿌듯하다"며 "이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서명 운동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아동 및 청소년들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은 더바디샵이 성매매, 성폭력 등 최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에 대한 인권 침해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전세계 65개국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이번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홍보 영상은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주요 상영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당신의 서명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에서는 관련 이슈에 대한 고객과 지지자들의 서명을 모아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을 강화할 것에 대해 청원할 예정이다.

서명은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롯데시네마에 비치된 서명대를 비롯해 더바디샵 홈페이지, 싸이월드 온라인 서명 페이지,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더바디샵은 서명을 모아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을 강화할 것에 대해 정부 관계 기관에 청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