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예정인 '안젤리나, 허락받지 않은 그녀의 이야기'
다음 달 3일(이하 현지시간) 졸리의 비공식 일대기를 담은 '안젤리나, 허락받지 않은 그녀의 이야기(Angelina: An Unauthorized Biography)'가 발간된다.
책 소개에 따르면 졸리의 연애사, 마약, 성적취향, 문신 등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졸리의 뒷이야기들이 낱낱이 공개되어 있다고 전한다. 특히 전 남편들인 영화배우 조니 리 밀러와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 빌리 밥 손튼과의 뒷이야기와 현재 함께 살고 있는 브래드 피트와의 관계와 관련한 의문들도 언급되고 있다고 한다.
↑졸리의 누드 사진이 공개된 잡지
앤드루 모튼은 유명 사건의 진실을 말해주는 작가로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국 왕세자비 다이애나와 관련한 책 '다이애나 : 그녀의 진실한 이야기'는 1990년대를 통틀어 영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다.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의 탄핵 이면에 깔린 사건을 폭로한 '모니카의 이야기'와 빅토리아 데이비드 베컴 부부를 다룬 전기 '포쉬와 벡스'도 그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안젤리나, 허락받지 않은 그녀의 이야기(Angelina: An Unauthorized Biography)'은 다음 달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에서 정식 발간되며 이달 3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