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세븐 "잊지 않고 큰사랑 주셔 너무 감사"

김지연 기자  |  2010.07.30 16:05
세븐 ⓒYG엔터테인먼트 세븐 ⓒYG엔터테인먼트


3년8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 컴백, 복귀와 함께 1위를 거머쥔 가수 세븐이 잊지 않고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세븐은 30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음반 타이틀곡 '베터 투게더'로 1위에 올랐다.

세븐은 "너무 오랜만에 나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다. 특히 컴백 무대에서 1등을 했다"며 "오랜만에 나왔는데 변함없이 사랑해 주셔서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이어 세븐은 "잊지 않고 큰 사랑을 해준 팬들 덕에 나오자마자 1위를 한 것 같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거듭 고마움의 뜻을 밝혔다.

특히 컴백 무대에 탑과 함께 오른 것에 대해 "평소 탑과 함께 무대에 서고 싶었다"며 "탑이 열정적으로 준비를 해준 탓에 더 좋은 무대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그간 미국 진출 등에 주력했던 세븐은 약 3년 8개월 만인 이달 21일 국내에서 '베터 투게더' 등 신곡이 담긴 새 음반을 발매했다. 그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는 31일 MBC '쇼! 음악중심'과 8월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