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엽기적인 그녀'속 전지현과 비슷? NO!"

김지연 기자  |  2010.08.04 17:10
신민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유동일 기자 eddie@ 신민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유동일 기자 eddie@


3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신민아가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속 캐릭터가 '엽기적인 그녀' 속 전지현과 닮았다는 지적에 대해 전혀 다른 캐릭터라며 개인적 견해를 털어놨다.


신민아는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연출 부성철 극본 홍정은 홍미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 중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민아가 맡은 구미호 캐릭터는 '엽기적인 그녀' 속 전지현을 떠올리게 했다.


이에 대해 신민아는 "고기를 사달라는 장면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신 것 같다"며 "드라마의 캐릭터를 강렬한 인상을 주며 설명하기 위한 설정인데 알고 보시면 '엽기적인 그녀' 속 전지현씨 캐릭터와는 전혀 반대"라고 밝혔다.

이어 신민아는 "기존에 어떤 드라마에서도 없던 캐릭터"라며 "그래서 (캐릭터를)잡기가 어려웠다. 자칫하면 너무 어눌하게 보여서 구미호라는 타이틀과 너무 거리가 멀어지지 않을까 고민하며 연기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500년 이상 봉인되었던 구미호가 봉인에서 풀려난 후 인간 남성과 애틋한 관계를 맺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극중 신민아는 오랜 시간 갇혀 있다가 대웅(이승기 분)의 도움으로 풀려나는 여자 모습을 한 요괴 구미호 역을 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