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이정진 코믹+진지 형사 촬영컷 공개

문완식 기자  |  2010.08.06 13:43


오는 9월 말 방송예정인 KBS 새 드라마 '도망자'(극본 천성일 연출 곽정환)가 이정진 등 외사부 수사과 형사들의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6일 '도망자' 제작사에 따르면 극중 외사부 수사반장 도수(이정진 분)는 지우(정지훈 분)를 쫓아 아시아 각 도시에서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도수는 스틸컷에서도 야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매서운 눈빛을 발산했다. 같은 외사과에 근무하는 형사들도 진지하게 총을 겨누는 모습에서는 베테랑 형사의 노련미가, 코믹한 설정에서는 웃음을 유발하는 재치가 묻어나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형사(김형종 분), 이형사(정승교 분), 박형사(김수현 분)도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해간다.

김형종은 전작인 영화 '7급공무원'과 드라마 '아이리스'에 이어 이번에도 대작에 캐스팅돼 '출연작마다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게 됐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극중 태권도 유단자답게 화려한 액션을 펼쳐 보이지만 불만이 많은 투덜이 형사라 조직원들과 미묘한 갈등을 겪는다.


모델 출신 정승교는 '추노'에 이어 또다시 곽정환 감독에게 발탁되는 행운을 안았다. 그는 과묵하고 성실하지만 한번 화를 내면 누구도 말릴수 없는 이형사 역에 낙점됐다.

한편 '도망자'는 한국, 중국, 일본을 망라하는 블록버스터급 캐스팅과 아시아 각 도시에서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