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김희철과 연애? 예뻐 피곤할듯..원빈 이상형"

김현록 기자  |  2010.08.10 15:58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 보아 <사진출처=김희철 트위터>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 보아 <사진출처=김희철 트위터>


보아가 절친 김희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 각별한 마음을 표현했다.

보아는 지난 9일 밤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했다.

김희철과 더불어 가요계의 '성질 남매'로 잘 알려진 보아는 이날 김희철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김희철의 프로그램을 통해 5년 만에 라디오 신고식을 치렀다.

이 방송에서 '김희철을 한 번이라도 이성으로 본 적 있느냐? 김희철과의 연애할 마음이 있느냐'란 한 청취자의 질문에, 보아는 "피곤할 것 같아요"라고 말한 뒤 "너무 예뻐서"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보아의 이 같은 반응에 "우주 최고 스타인 보아를 감당할 수 있는 남자가 누가 있겠냐! ET라면 가능할 지도 모른다"며 눙쳤다.

보아는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청취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대답하던 중 "한 번도 만나본 적 없지만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은?" 이라는 질문에, 잠시도 고민하지 않고 "원빈씨"라고 밝혔다.

이에 DJ 김희철이 "내 핑계 대지마"라며 원빈의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보아는 발끈하며 "원빈씨를 욕되게 하지 마세요!"라고 소리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출처=김희철 트위터> <사진출처=김희철 트위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