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쪼아래닷컴' 누가 만들었을까

문완식 기자  |  2010.08.31 11:00
개그맨 유재석의 신체특징을 따 만든 별명 '저쪼아래'로 인터넷 사이트가 개설, 관심을 모은다.

'저쪼아래'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편에서 유재석에 붙여진 닉네임으로 신체 특정 부위가 일반인 평균에 비해 낮은 위치에 있는데 따른다.


당시 방송에서 제작진은 "도메인 하나 만들라"고 자막으로 권유하기도 했다.

실제 도메인검색 사이트 '후이즈닷컴'을 통해 확인 결과 'jujjoa-re'라는 이름으로, kr, co.kr, com, net 등이 만들어져 있었다.


'jujjoa-re.kr'(8월 31일 개설)과 'jujjoa-re.co.kr'(8월 31일 개설)은 소유자가 '무한도전팬'으로 나와있었다. 'jujjoa-re.com'(8월 28일 개설)과 'jujjoa-re.net'(8월 30일 개설)은 법인명이 소유자로 나와있다. 이중 실제적으로 홈페이지 모양을 갖춘 것은 'jujjoa-re.com'뿐으로, 나머지는 도메인만 개설된 휴면 상태였다.

개설일자만으로는 모두 방송 이후 제작진의 '권유'에 따라 만든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홈페이지 모양을 갖춘 '저쩌아래닷컴'도 유재석의 별명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들만 올려놓아, 화제성을 의식한 일시적 사이트로 여겨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