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원빈 앞세워 신제품 인기몰이

김병근 기자  |  2010.09.06 18:06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광고 모델로 배우 원빈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원빈을 모델로 한 밥솥 신제품 '로즈시리즈' 광고 CF는 이날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쿠쿠홈시스는 "여자들은 이렇게 깨끗해요?"라는 광고 속 원빈의 메시지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빈을 모델로 한 광고의 스틸 컷. 원빈을 모델로 한 광고의 스틸 컷.


쿠쿠 신제품 '로즈시리즈'(핑크로즈, 블랙로즈)는 8인용으로 기존 10인용 IH밥솥에만 적용되던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는 압력패킹과 분리형커버가 일체형으로 돼 있는 데다 탈부착이 쉬워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디자인은 장미의 꽃봉오리를 형상화했고 옆 라인을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현교 마케팅팀장은 "최근 밥솥 구매 1순위로 세척이 용이한 분리형 커버 밥솥이 자리매김했다"며 "디자인이나 기능, 제품모델 등 모든 측면에서 여성고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고 자평했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모델 원빈이 출연한 영화(아저씨) 예매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uckoo.co.kr)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