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가식걸' 씨스타, 솔직 발랄 매력 인기몰이

[MTN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9.12 19:39
요즘 가는 곳마다 화제를 낳고 다니는 신인 걸그룹이 있습니다. 상큼, 발랄, 섹시... 게다가 파워풀한 가창력에 춤 실력까지 고루 갖춘 실력파 걸그룹 ‘씨스타’. 그런데 요즘, ‘씨스타’가 가식걸이라는 소문이 쫘악 퍼졌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한번 만나 볼까요?




# 별별인터뷰 - 가식걸 '씨스타'


숨을 멎게 하는 파워풀한 가창력, 무대를 압도하는 섹시 카리스마, 아니 이 매력적인 걸들은 누구인가요?

데뷔 곡 <푸쉬푸쉬>로 전 국민을 고양이 춤에 빠지게 한 씨스타가 이번에는 사랑에 빠진 가식걸로 돌아왔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걸로 돌아온 씨스타를 무대 밖에서 만나봤습니다.

"난 너를 사랑하는 가식걸이야~♪" 노래처럼 멤버들도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내숭을 떨기도 하나요?

선배들에게는 그저 귀엽게 보일 것 같죠?


깜찍한 외모 뿐 아니라 실력도 뛰어난 걸그룹 씨스타. 얼마 전, MR제거 후에도 변함없는 실력을 보여줘, 네티즌들도 혀를 내둘렀다고 하는데요. 이 자리에서 노래실력 좀 보여주세요!

파워풀한 가창력, 실력파 걸그룹이 맞죠?

실력도 인정받고, 인기도 얻고, 관심을 받는 만큼, 구설수에 오르기도 쉬운 법! 얼마 전 다솜양이 속바지를 입지 않고 무대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사실인가요?

시청자 여러분, 속바지 미착용 논란은 이제 그만! 이런 오해는 하지마세요.

그나저나 얼마 전 무대에서 미끄러져 사고당한 보라양, 몸은 괜찮아졌나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무대.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겠죠? 갑자기 씨스타 멤버들 내 인기 순위가 궁금한데요. 요즘 무대에게 가장 뜨겁게 호응 받는 멤버가 누구예요?

다솜양, 정말 앞머리가 인기의 비결이라고 생각하나요? 시간이 지날수록 빛나는 외모, 다솜양은 앞머리가 없는 지금이 더 아름답습니다.

점점 여성스러워지는 씨스타.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거울을 가장 많이 보는 공주병 멤버는 누구인가요?

자 여러분, 씨스타에 대한 궁금증은 살짝 풀렸나요? 가요계 시원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성격 쿨하고, 실력도 쿨한 씨스타! 가요계 핵폭풍으로 떠오른 이들의 질주, 앞으로 더 기대 할께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