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2NE1, 타이틀 3곡에 '트리플 히트'

박영웅 기자  |  2010.09.13 17:54
2NE1의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왼쪽부터) 2NE1의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왼쪽부터)


걸그룹 2NE1이 각종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9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2NE1은 최근 멜론, 싸이월드, 도시락, 엠넷, 벅스 등 국내 모든 음원차트에서 세 곡의 타이틀곡끼리 1~3위를 다투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컴백 전 2NE1이 트리플 타이틀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팬들의 우려가 상당히 컸다"며 "하지만 차트를 석권하는, 정반대의 결과가 나왔다"고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가 1곡씩 공개될 때마다 선호하는 타이틀곡의 순위가 계속 바뀌는가 하면, 음반 수록곡 대부분의 노래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라 2NE1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YG 측은 "이번 2NE1의 타이틀곡들은 세 곡 모두 각기 다른 스타일의 곡이다. 대중들의 음악에 대한 욕구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한 가지만을 보여주기보다는 2NE1의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것이 제대로 어필한 것 같다"며 "멤버들 역시 한 곡을 타이틀 곡으로 할 때보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어 즐겁게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가진 걸그룹 2NE1은 본격적인 정규 앨범 활동에 돌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