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X파일①]톱11 인기투표 1위는?

김겨울 기자  |  2010.10.18 16:30
TOP11이 피트니스 센터에서 보컬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류승희 인턴기자 TOP11이 피트니스 센터에서 보컬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류승희 인턴기자


케이블 채널 엠넷 '슈퍼스타K2'가 오는 22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케이블 사상 최고 시청률 15%(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 유가구 기준) 및 오디션 사상 최대 참가자인 143만 여 명의 참가자 도전 등 숱한 기록을 나은 '슈퍼스타K2'.


지난 15일 생방송에서 살아남은 존 박과 허각의 결승전만을 남겨둔 시점에서 TOP11을 단독으로 인터뷰했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는 그들의 X파일을 대방출한다.

◆ TOP11 중 인기투표 1위는?


TOP11에게 한 달여의 합숙 기간 동안 가장 좋았던 사람을 꼽아달라고 부탁했다. 누구를 뽑았을까. 한 사람만 거론하기 힘들다며 대답을 회피한 사람도 있었고, 마음을 떨리게 하는 존 박 보다는 허각이나 김지수가 동네 오빠 같아서 편하다고 꼽은 여성 출연자들도 있었다.

▶ 이보람, 이유는 모든 제일 열심히 한다. 배울 게 많다. (존 박)


▶ 각이 형(앤드류 넬슨)

▶ 허각(김소정)

▶ 모두 다 좋지만 허각 오빠가 맏오빠로서 너무나 잘해줬습니다 (이보람)


▶ 존형과 각이 형, 성격이 너무 좋다. 재인이는 너무 착하다(김지수)

▶ 은비 언니(박보람)

▶ 지수 오빠, 참 유머러스하다 (장재인)

▶ 존 박 형, 허각 형(강승윤)

◆TOP11 중 라이벌을 꼽는다면?

▶ 강승윤, 다 같이 이비후인과를 갔을 때 나와 승윤이만 성대 모양과 전혀 관련 없는 독특한 창법을 구사한다고 하더라. 그런 창법적으로 비슷한 면 때문에. (장재인)

▶ 이보람, 아무래도 같이 댄스와 노래를 같이 하는 스타일이라서. 하지만 보람이와 나는 다른 느낌이다. (김소정)

▶ 장재인, 허각 형, 존박 형이 내 라이벌. (김지수)

▶ 소정 언니, 댄스를 하는 사람이 우리 둘 밖에 없어서 비교되긴 한다. 하지만 소정 언니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다면, 난 좀 파워풀한 성격이다. (이보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