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
보컬그룹 SG워너비가 파격적인 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21일 소속사 IS엔터미디어그룹에 따르면 SG워너비는 7집 ‘SG WANNABE BY SG WANNABE 7 PART.1을 최근 발표하고 방송무대에서 무려 5곡을 연달아 선보인다.
1년 5개월만에 컴백하는 SG워너비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순차적으로 5곡의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는 타이틀곡 ‘해바라기’를 포함해 ‘겨울 나무’와 ‘너는 내 전부’를 선보이고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서는 타이틀곡 ‘해바라기’를 포함, ‘놓지 말자’와 ‘하루에 한번씩’의 스페셜 무대를 공개한다.
통상적으로 기존 가수들의 컴백 무대는 타이틀 한 곡만을 가창 하거나, 정해져 있는 수록곡 1곡을 추가로 보여주는 것이 일반적이나, SG워너비는 방송사마다 다른 곡의 라이브를 선보이는 이례적인 프로모션을 택했다. 이에 곡마다 다른 분위기와 의상, 무대 콘셉트 등의 변화를 줘 SG워너비의 무대를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G워너비의 이번 앨범은 지난 19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공개된 수록곡 6곡 모두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