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에 열린 류시원씨의 결혼식, 현장입니다.
화제의 한류스타답게 그의 결혼식장은 시작 4시간 전부터, 일본에서 온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는데요.
길게 늘어선 수많은 팬들. 그리고 뜨거운 취재열기, 이것은 전초전에 불과 했습니다.
그를 축하하기 위해 이곳을 찾은 국내 초특급 스타들, 시상식장을 방불케 했는데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신지씨, 더 어려진 모습으로 등장한 명세빈씨. ‘제빵왕 김탁구’로 여신인증받은 유진씨.
성유리씨도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는데요. 그런데 유리씨는 시원씨에게 조금은 서운했다고요?
유리씨도 빨리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
류시원씨와 죽마고우 친구, 원준씨도 이 자리에 빠질 수 없겠죠?
진표씨는 직접 준비한 축가를 공개했는데요.
시원씨와 딱 맞는 가사 같죠?
그는 역시 연예계 마당발이었습니다. 중년 연기자 이덕화씨, 선우용녀씨, 그리고 엣지있는 커플 김혜수 신성우씨까지!
국민 MC 강호동씨는 이곳에서도 진행본능을 발휘했는데요.
시원씨가 그랬었나요?
결혼해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했던 시원씨. 드디어 1년도 안 돼 그 소원을 이루게 되었죠?
결혼식 2시간전, 나비넥타이에 말끔한 차림의 새신랑이 등장했습니다.
뜨거운 관심만큼이나 카메라 마이크도 많죠? 무엇보다 이날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사람은 새신부였는데요.
모두가 궁금해 하는 새신부의 미모. 결혼이 끝난 직후,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신부의 직찍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름답고 단아한 신부의 모습이죠?
그리고 드디어 결혼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류시원씨가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 이곳은 축구스타, 김남일, 영화배우 심은하씨가 결혼식을 올린 장소인데요.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된 결혼식. 식장 곳곳에 시원씨의 정성이 깃들여있다고 합니다.
직접 식장 분위기를 꾸미고, 청첩장을 만든 새신랑, 정말 멋지죠? 간신히 불혹을 넘기지 않고 장가간 시원씨, 아름다운 아내와 예쁜 아이 낳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