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시계방향)김지수, 김은비, 허각, 장재인, 존박, 강승윤 ⓒ사진=Mnet 제공
'슈퍼스타K 2' 톱6 버전 플레이어가 TV에서 공개된다.
4일 케이블 음악채널 Mnet은 "오는 5일 오후 9시 30분 톱6 멤버인 김지수, 강승윤, 김은비, 장재인, 존박, 허각을 주제로 한 특집 프로그램 '슈퍼스타K 2 플레이어'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방송 당시 화제가 됐던 장재인 김지수의 '신데렐라' 무대부터 존박과 김은비의 풋풋한 애정 라인, 존박의 깨방정 웃음,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무대, 허각의 미군부대 방문 장면 등 톱 6의 화제만발 영상들을 모은 것.
또한 지난달 30일 있었던 '시월에 눈 내리는 마을' 공연에서 톱 4 강승윤, 장재인, 존박, 허각이 보여준 감동의 무대까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Mnet 관계자는 "최근 존박, 허각은 물론 '슈퍼스타K 2' 출연자들의 활약상을 담은 플래시 파일 '플레이어'가 시리즈로 제작되는 등 인터넷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방송 종료 후에도 이들의 최근 근황은 물론 지난 방송을 다시 보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 2 플레이어' 방송이 끝나는 11시부터는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우리는 슈퍼스타K 2'가 연이어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