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채널V "포커즈, 韓작곡가 김형석과 컴백"

박영웅 기자  |  2010.11.12 11:46
그룹 포커즈.<사진출처=중국 채널V 홈페이지> 그룹 포커즈.<사진출처=중국 채널V 홈페이지>


아이돌 그룹 포커즈가 컴백을 앞두고 중화권 팬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았다.

포커즈는 최근 중화권 유명 음악 방송인 채널V의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됐다.


이 홈페이지는 "한국의 유명한 히트 작곡가 김형석이 아이돌 그룹 포커즈의 새 음반 프로듀서를 맡았다"며 "포커즈가 강렬한 춤과 패션, 감각적인 음악으로 컴백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채널V는 "그간 감수성 짙은 발라드 히트곡을 만들어 온 김형석이 아이돌 그룹인 포커즈와 어떤 조화를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며 "작곡가 김형석의 감성 음악이 포커즈와 만나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커즈는 지난 1일 곰TV와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김형석 특유의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곡의 전개가 인상적으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도 극적이다.

포커즈는 18일 음원 공개와 두 번째 미니 앨범을 함께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11트랙이 수록되며, 김형석 작곡, 프리스타일 작사의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이 타이틀곡으로 결정됐다.


한편, 포커즈는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지기(Jiggy)'로 데뷔해 3월 미니음반 '노 원(No One)'을 발표했다. 이후 홍콩, 싱가포르 아시아권 공략을 통해 인지도를 쌓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