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남' 김기수가 패션 사업에 뛰어들었다.
김기수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온라인 남성 패션몰 '김기수 닷컴'(www.kimkisoo.com)을 통해 사업가로 변신했다.
김기수의 남다른 패션 감각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그는 그동안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방송, 각종 행사, 시상식 등에서 주목받았다. 특히 개성 넘치고 세련된 모습으로 주목받으며 패셔니스타로 불렸다.
김기수는 패션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전부터 업계의 러브콜을 받아왔다. 하지만 자신의 개성을 그대로 살린 패션몰을 선보이기 위해 고사해왔다.
김기수 닷컴은 김기수의 패션 결정체라 불릴 수 있을 정도로, 그가 직접 제안하는 패션들로 가득하다.
반응도 폭발적이다. 그가 직접 모델로 나며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기수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런칭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반응이 좋다"면서 "물건 하나하나 나만의 개성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 이름을 건 패션몰 인만큼 잘 되면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사업체가 되는 것이 목표다"고 덧붙였다.
그는 "남성패션몰이긴 하지만 여성구매자들도 굉장히 많다.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도 하거니와 장신구의 경우 여성들이 착용해도 무난하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김기수측 관계자는 "김기수닷컴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면서 "남다른 김기수의 패션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김기수는 방송활동을 비롯한 뮤지컬 공연, 패션사업을 병행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