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영화 홍보차 美출국.."고소영 응원 큰 힘"

인천국제공항=임창수 기자,   |  2010.11.14 13:56
영화 \'워리어스 웨이\' 홍보차 미국으로 출국하는 장동건 ⓒ홍봉진 기자 honggga@ 영화 '워리어스 웨이' 홍보차 미국으로 출국하는 장동건 ⓒ홍봉진 기자 honggga@


영화 '워리어스 웨이'의 프로모션 차 미국으로 출국하는 장동건이 아내 고소영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장동건은 14일 오후 1시 13분께 인천국제공항에 매니저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오후 3시께 출발하는 로스앤젤레스 행 대한항공 KE017편에 몸을 싣고 미국으로 떠난다.


일찌감치 공항에 도착한 장동건은 "아침에 고소영이 잘하고 오라고 응원해줬다"며 "영화를 소개하러 처음 미국에 가게 되서 떨리기도 하는데 많은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열심히 하고 오겠다"며 주먹을 쥐며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장동건의 이번 출국은 자신의 할리우드 진출작 '워리어스 웨이'의 미국 프로모션 활동을 위함이다. 장동건은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에서 열리는 퍼시픽 미디어 엑스포 2010행사에 이승무 감독과 함께 참석한다.

장동건은 6일 동안 현지에서 체류하면서 미국 언론 인터뷰와 각종 팬 미팅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국내 시사회 일정에 맞춰 여주인공 케이트 보스워스와 함께 귀국한다.


한편 장동건의 할리우드 진출작 '워리어스 웨이'는 '매트릭스', '반지의 제왕'의 제작자인 배리 오스본이 뉴욕대 출신의 국내 감독 이승무와 의기투합해 탄생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미국에는 12월 2일 1500개 이상 스크린에서 개봉하며 국내에서 12월3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