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패밀리 콘서트, 다크서클 내려왔다"

김유진 인턴기자  |  2010.12.02 11:38
▲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인기그룹 2NE1의 리더 산다라박이 YG패밀리 콘서트의 연습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일, 산다라박은 "마카오 다녀와서 바로 콘서트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열심히 연습 중이거든요~"라며 자신의 미투데이에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라벨이 잔뜩 붙은 악보를 들고 찍은 사진을 "짠! 이건 뭘까요~!?! 콘서트에서 부를 곡들이에요. 빵빵하죠?ㅋ"라며 올렸다. YG패밀리 합동 콘서트가 며칠 남지 않아서 "막바지 연습 때문에 다들 다크서클이 확! 내려왔다"는 산다라박은 "그래도 설레이네요^^ 캭!"라며 콘서트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산다라박은 "YG 패밀리 단체 밴드 연습 중..찰칵!"라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빅뱅의 뒷모습도 깜짝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선배들과 함께 연습해보니까 배울 정도 많고 정말 너무너무 재밌다"며 "연습하는 내내 빵빵 터져 배가 아플 정도"라고 전했다


끝으로 산다라박은 "가만히 생각해보니 우린 참 표현을 못하는 것아요. 무대에서 노래하는 거 말고는 너무 어려운 가 봐요"라며 "그러니 이번 콘서트에서 재밌는 무대 많이 보여줄게요^^ 항상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YG콘서트 정말 기대됩니다!" "정말 열심히 네요." "빅뱅의 깨알 같은 사진을 건졌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세븐, 거미, 빅뱅, 2NE1, 싸이가 출연하는 '2010 YG Family Concert'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