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선후배 서인국과 김지수 만난다

김유진 인턴기자  |  2010.12.02 14:57
▲ 서인국(왼쪽)과 김지수 ⓒ유동일 기자 eddie@ 류승희 인턴기자 grsh15@ ▲ 서인국(왼쪽)과 김지수 ⓒ유동일 기자 eddie@ 류승희 인턴기자 grsh15@


'슈퍼스타K1'과 '슈퍼스타K2'의 주인공들이 만난다.

'슈퍼스타K'의 심사위원 윤종신이 선후배간의 만남을 주선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윤종신은 '슈퍼스타K'의 1, 2시즌 모두 본선 심사위원을 맡아 멤버들과 모두 각별한 관계로 알려져 있다.


2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며칠 전에 '슈퍼스타K' 우승자 서인국과 통화를 했다며 "지수야 인국이랑 볼 때 같이 함 보자"라고 '슈퍼스타K2' 출신인 김지수에게 만남을 제안했다.

이에 김지수는 "헉 네!!! 영광이죠!!"라고 화답했다. 김지수는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제가 계속 연락해볼게요!!!ㅎㅎ"라며 기뻐했다.


누리꾼들은 "신구 멤버들의 만남인가" "슈스케 1과 2의 멤버들이 만나면 심사위원 뒷 담화를 하지 않을까" "선후배간의 우애 있는 모습이 좋아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지수는 지난 26일 서울 잠실 종합체육관에서 '슈퍼스타K2' 톱11멤버들과 함께 5,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슈퍼스타K Top11 콘서트 더 드리머스(The Dreamers)'를 성황리에 마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