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널'의 앨범 자켓
'남자의 자격'으로 유명세를 얻은 박칼린 음악감독과 가수 임정희의 듀엣곡 '아름다운 널'의 음원이 오는 8일 자정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공개된다.
'아름다운 널'은 지난 3일 새벽 50초짜리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이틀간 모든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를 휩쓸며 총 조회수 현재 300만 회를 넘기는 등 화제를 모았다.
박칼린과 임정희는 폭발적인 대중의 기대에 발맞추기 위해 7일 오후 정식 뮤직비디오 중 하이라이트 부분을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널'은 작곡가 김형석과 윤사라가 조화를 이룬 러브송. 박칼린과 임정희가 뿜어내는 최고의 가창력이 단연 압권인 곡이다.
작곡가 김형석은 "박칼린과 임정희는 웬만한 여자 가수들이 접근하지 못하는 음역까지 도달해 이를 능숙한 두성으로 소화해냈으며, 특히 고음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하모니는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전해줄 것으로 자신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박칼린은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 출연, 20년 경력의 뮤지컬 음악 감독에서 일약 전국민 스타로 발돋움했다.
임정희는 지난 9월 발표한 2AM 조권과의 듀엣곡 '헤어지러 가는 길'과 솔로곡 '진짜일리 없어'로 신세대 대표 디바로 우뚝 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