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이시영KBS 연예대상 쇼오락 男女 신인상

김수진 문완식 기자,   |  2010.12.25 22:39
ⓒ양동욱 인턴기자 ⓒ양동욱 인턴기자


배우 김승우와 이시영이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오락 부문 남녀 신인상을 차지했다.

김승우와 이시영은 25일 오후 10시 15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시상식(연출 이세희)에서 쇼오락 부문 남녀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승우는 방송중인 KBS 2TV '승승장구' MC로 활동하고 있다. 이시영은 방송중인 KBS 2TV '연예가중계'의 MC를 맡고 있다.

김승우는 이 자리에서 "진심으로 많이 모자르고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하는 데 송구스럽고 민망하다"면서 "앞으로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아무나 앉을 수 없는 자리에 앉을 기회를 주신 윤현준PD께 감사드린다. 첫 방송부터 '최고다!'라고 거짓 응원해 주는 김남주씨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이 자리에서 "KBS '연예가중계'라는 프로를 통해서 연기가 아닌 MC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예가중계'를 통해서 '연예가 중계' 가족이라는 소중한 것을 얻게 됐다. 제가 힘들고 괴로울 때 저를 믿고 뒤에서 지켜주신 김영도PD님 등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할 것이고, 제 짝꿍 (신)현준 오빠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은 신동엽, 신봉선, 이지애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