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부른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새 O.S.T 타이틀곡 '너는 나의 봄이다'가 포털사이트 및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너는 나의 봄이다'는 지난 26일 방송된 '시크릿가든' 14회에서 남녀 주인공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의 로맨틱 키스신과 엔딩에 전곡이 공개됐다.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아직 발표되지 않은 음원을 찾는 팬들로 음원사이트 검색어 정상까지 올라 '시크릿가든' O.S.T 제2의 열풍을 예고했다.
성시경의 제대 후 첫 솔로곡인 '너는 나의 봄이다'는 성시경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또 베스트셀러 '그 남자 그 여자'의 저자이며, 최근 성시경과 아이유의 '그대네요'를 작사한 이미나가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성시경의 더 깊어진 감미로운 보이스와 이미나의 시적인 가사가 드라마의 영상과 잘 어우러져 두 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애절함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이다.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는 27일 오후 1시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이제 '시크릿가든' O.S.T는 현빈이 부르는 '그남자'와 윤상현이 부른 'Here i am' 및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이 포함된 Part 5만을 남겨뒀다"라며 "신용재의 '이유'가 포함된 Part 3와 Part 4를 함께 수록한 CD2 정규앨범 오프라인 발매도 시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