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미모의 금발 종결자 등극

배선영 기자  |  2010.12.27 09:45
<사진제공=룬컴> <사진제공=룬컴>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성종이, 컴백을 앞두고 금발로 변신한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성종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을 향한 연말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종은 파격적인 금발머리에 차가울 정도로 하얀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성종은 데뷔와 동시에 한 라이센스 패션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성별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여자보다 예쁜 남자 아이돌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도 오렌지 캬라멜을 패러디한 사진이 여신급 미모로 각 포탈 메인을 장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성종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금발종결자의 탄생", "미소년보다 더 아름다운 미소녀의 포스", "밀크피부에 금발이라니, 남자라도 두근거리게 할 외모" 등,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컴백과 관련,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중 발라드곡을 선공개 후, 2011년 1월 6일을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초특급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컴백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음악적, 퍼포먼스 그리고 비쥬얼적 측면에서 올스타 팀이라고 불릴 만한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였다. 기존의 아이돌과 차별화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을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