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이지민, 장윤주와 촬영 "이기적 각선미"

김겨울 기자  |  2010.12.27 10:51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이하 '도수코')의 최종 우승자 이지민과 톱모델 장윤주가 동반 화보 촬영에서 이기적인 각선미를 뽐냈다.


27일 '도수코'측에 따르면 이지민과 장윤주가 패션매거진 'W KOREA'의 패션 화보를 촬영, 이들은 당당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개화기의 신여성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민은 풍부한 표정과 눈빛 연기, 과감한 포즈 등으로 특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톱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도수코'의 MC이자, 톱모델 선배인 장윤주와의 동반 화보 촬영에서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촬영을 준비하는 내내 장윤주와의 첫 촬영이 어색하고 부끄럽다던 이지민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멋진 화보를 선보였다.

장윤주 역시 이지민의 활약에 "너무 기특하다"며 놀라움과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지민은 "인터뷰와 화보 촬영 등을 하고 나니 이제 조금씩 우승을 했다는 것이 실감난다"며 "'도수코'우승자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들의 패션 화보는 'W KOREA' 1월호에 실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