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커플' 정용화·서현, 유튜브에 '반말송' 공개

박영웅 기자  |  2010.12.27 09:57
\'용서커플\' 정용화(왼쪽)와 서현 <사진출처=\'반말송\' 동영상 캡쳐> '용서커플' 정용화(왼쪽)와 서현 <사진출처='반말송' 동영상 캡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정용화, 서현 커플의 '반말송'이 유튜브에 공개돼 화제다.

'반말송' 동영상은 지난 26일 sweetpotato4339란 아이디를 가진 한 네티즌이 "용서부부의 부부송인 반말송입니다. 많이 미흡하지만 즐겁게 예쁘게 봐주세요. 오글오글..그래도 부부의 자작"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됐다.


동영상에 다정히 등장한 두 사람은 나란히 소파에 앉아 기타 연주와 노래를 시작한다. 두 사람은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로 인사를 건넨 뒤 "저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부부송인 '반말송'은 정말 좋은 노래이니 잘 들어달라"고 소개하며 노래를 불렀다.

특히 노래 중간 두 사람의 대화도 눈길을 끈다. 서현은 "있잖아 요옹. 제가 반말하는 거 듣고 싶으세요. 하지만 반말하는 게 제게 많이 어려운거 아시죠. 제가 반말하는 거 얼마나 듣고 싶으세요"라고 말했고, 정용화는 "많이"라고 답했다.


이 노래는 프로그램 미션으로 진행된 이벤트로, 정용화가 멜로디를 만들었고, 서현이 솔직한 노랫말을 붙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두 사람의 화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무대에서 부르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