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고현정이 2010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고현정은 31일 오후 9시50분부터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10 SBS 연기대상(이하 연기대상)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품에 안았다.
이날 대상에는 이범수-정보석-박진희(자이언트), 신민아-이승기(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현빈-하지원(시크릿가든), 김소연(검사 프린세스), 권상우-고현정(대물) 등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이와 함께 이날 연기대상에서는 '자이언트' 출연진의 활약이 돋보였다. 정보석과 박진희는 특별기획부문 남녀 우수연기상, 주상욱과 황정음은 뉴스타상과 베스트커플상, 박근형은 공로상, 이범수 박진희 정보석은 10대 스타상, 박상민은 프로듀서상을 받았다. 또 이범수는 최우수연기상을 받았으며, '자이언트'는 최우수작품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더불어 이날 시상식에서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호이커플'로 큰 사랑을 받은 이승기와 신민아가 무대에 올라 듀엣 곡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특이 이번 연예대상에서는 배우들이 자신들의 축제를 축하하는 이색 무대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그간 적잖은 연기대상들이 가수를 초대가수로 초청한 것과 달리 이날에는 배우들이 직접 축하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2010 SBS 연기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고현정 ▲최우수연기상=손현주 유호정(연속극) 이범수 김정은(특별기획) 권상우 현빈 하지원(드라마스페셜) ▲최우수작품상='자이언트' ▲네티즌 최고인기상=현빈 하지원 ▲네티즌 최고인기드라마상='시크릿가든' ▲프로듀서상=차인표 박상민 한혜진 ▲공로상=박근형 ▲우수연기상=송창의 강성연(연속극) 정보석 박진희(특별기획) 이승기 신민아(드라마스페셜) ▲10대 스타상=이범수 신민아 현빈 김소연 권상우 하지원 정보석 고현정 이승기 박진희 ▲베스트커플상=현빈·하지원 주상욱·황정음 신민아·이승기 ▲휴먼드라마상='이웃집 웬수' ▲프론티어 드라마상='닥터챔프' ▲조연상=신성록 임지은(연속극) 이덕화 홍지민(특별기획) 이재용 이수경(드라마스페셜) ▲뉴스타상=주상욱 한채아 김수현 함은정 최시원 남규리 노민우 황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