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목장' 이연희, 수의사 변신 공개

최보란 기자  |  2011.01.03 07:10


SBS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극본 장현주 서희정·연출 김철규)이 말 전문 수의사 이다지로 완벽 변신한 이연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희는 싱그러운 매력을 풍기는 이다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발랄한 성격만큼 극중 의상스타일 역시 활동적인 바지와 시크한 레이어드룩으로 캐릭터를 충분히 살렸다.

이다지는 최고의 대학 유전공학과에 수석 입학하지만, 한동주(심창민 분)라는 남자를 만나 한순간에 인생이 꼬여버리는 여주인공. 그와의 만남으로 제주도의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말조련 및 수의사로 일하는 처지가 된다. 이곳을 꿈의 목장으로 만드는 것이 그녀의 미래이자 희망이다. 소박하지만 원대한 꿈은 다시 나타난 한동주에 의해 산산조각이 날 위기에 처한다.




'파라다이스 목장'은 한국 드라마에서 드물게 전편이 사전 제작된 작품으로, 지난 2009년 12월 17일부터 2010년 5월 26일까지 총 6개월간의 촬영, 그 이후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의 후반작업을 통해 독보적인 완성도를 자랑할 예정. 또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호주 및 제주도 로케이션의 전무후무 스케일과 규모를 자랑한다.

19살 때 결혼 후 전격 이혼, 철부지 돌싱이 된 청춘들의 뻔뻔하고 발칙한 러브 스캔들을 그리는 '파라다이스 목장'은 '괜찮아, 아빠딸'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