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원걸·2PM 모여라..JYP 공채오디션

문완식 기자  |  2011.01.10 11:13
박진영,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산이, JOO를 배출한 JYP엔터테인먼트가 연습생 공채 8기 오디션을 실시한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2월 1일부터 약 2개월 동안 샘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색다른 방식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되고 있는 JYP공채 오디션은 지난 2일 대전·충청 (대전대학교)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2011년 일정을 시작했다.

8일 광주·전라(조선대학교), 9일 대구·경북(계명문화대학)에 이어 15일~16일 부산·경남(동주대학), 23일 제주(제주대학교), 28일~30일 서울·경기·기타(백제예술대학) 등 총 6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디션 지원은 포털 사이트 다음의 TV팟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 페이지의 경우 본인의 노래와 춤, 연기가 담긴 영상을 업로드하고 지원서를 보내면 지원이 완료된다. 지원자는 접수한 지원서를 가지고 오프라인 전국 예선에 참가 할 수 있다.

오디션은 보컬, 댄스, 연기 및 기타(모델, MC, VJ) 부문으로 자신의 관심과 적성에 맞게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JYP 연습생으로서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상 수상자에게는 1년간 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YP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기회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오디션으로 자리매김, 많은 인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8기 오디션 역시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훌륭한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