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쟁이' 김장훈, 3월 특별한 공연연다

김지연 기자  |  2011.01.12 08:42


"세상을 놀라게 할 공연 하겠다!"

'공연쟁이' 김장훈이 세상을 놀라게 할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김장훈은 12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공연소식'이란 제목의 글을 올려 새로운 공연을 준비 중인 소식을 전했다.

김장훈은 "그렇게 많은 공연을 했는데 이제 와서,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며 "3월에 세상을 놀라게 할 공연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장훈은 "그 깜짝 놀랄 공연 준비를 마무리 짓느라 좀 고뇌했다. 고뇌의 근간은 무대에 오르는 공연 참가자 구성이다. 좀 특별하게 꾸밀 것"이라며 "완벽하게 들려주는 공연을 실현해줄 공연장에 대한 대관, 그 외 전문적인 여러 가지 말 못할 현실적인 고뇌 등 이 모든 것을 해결하느라 2011년 내내 잠 못 이루었음에 행복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더 정확히 말하자면 제가 누린 고통만큼 여러분은 그만큼 행복해 질것을 믿기에 단지 그것이 행복했다"며 "김장훈의 '들려주는 공연'을 기대하시는 관객들께 저의 행복한 계획을, 경솔하더라도 말하고픈 마음 한이 없었으나 모든 어려움을 떨쳐 이기는 모습 보여드리고픈 마음 그 또한 한이 없어 나름 신중히 지낸 날들의 끝자락이다. 이제 다 정리했다. 늦어도 다음 주 월요일까지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김장훈은 "공연날짜는 희망이 솟구치는 3월 초중순"이라며 "공연을 수천 번 했는데 아직도 처음 시도하는 공연이 남아 있음에 너무 설레는 밤, 아니 새벽이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김장훈이기에 특별한 공연, 제대로 한 번 만들어 보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