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대만 인기가수 반위백 뮤비 '깜짝 출연'

최보란 기자  |  2011.01.28 11:14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닉쿤이 대만 가수 판웨보(반위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8일 소속사 JYP에 따르면 닉쿤이 대만의 인기가수 판웨보의 새 앨범 '808'의 타이틀곡 '추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판웨보는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발표한 앨범마다 차트를 휩쓸며 중화권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으며, 최근 발표한 8집 앨범 '808'역시 공개 직후부터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8개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닉쿤(왼쪽)과 대만 가수 판웨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2PM이 대만으로 출국했던 지난 22일 밤,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처음 만난 닉쿤과 판웨보 두 사람은 전혀 어색해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진 후 중화권 내 닉쿤과 2PM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닉쿤은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고,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기대된다.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웨보의 '추동'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아시아 각 국 및 온라인으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