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찬성 키스신 "삼동 이명에 밀려 2위"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2.15 10:58
ⓒ출처=안선영 트위터 ⓒ출처=안선영 트위터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 중인 안선영이 아이돌그룹 2PM 찬성과의 키스신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안선영은 지난 14일 오후 11시 2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찬성과 키스신 애프터 사진!! 너무 착한 찬성 군. 본인도 추운데 누나 춥다고 핫 팩 건네주던 완소아이돌!"라며 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다정하게 붙은 채로 깜짝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거나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즐거워하는 찬성과 안선영의 모습이 담겼다. 안선영은 극중 찬성이 걸어준 목도리를 두르고 승리의 브이를 그리고 있다.

이에 트위터를 통해 부러워하는 찬성 팬들의 글이 쏟아지자 안선영은 "난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라고 덧붙였다.


또한 안선영은 '드림하이' 방송 도중 극중 삼동(김수현 분)이 앓고 있는 '이명'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병명'에 밀려서 검색어 2위. 여러분 저랑 찬성이 1위 좀 만들어줘요! 밤새고 찍은 건데…"라는 글과 함께 실제 실시간 검색어 상승 순위를 올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드림하이'는 지난 14일 방송된 12회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16.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선두를 지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