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지상렬,아이유·신봉선…'코믹' 닮은꼴★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2.28 18:09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MBC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MBC


연예계 '코믹'한 닮은 꼴 스타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아이유와 신봉선이 닮았다는 게시물이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게재됐다. 게시물은 SBS '영웅호걸'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의 앞머리와 헤어스타일, 입모양, 버릇 등을 대조해 아이유와 신봉선의 외모가 닮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이는 과거 아이유가 곱슬머리를 한 채 환히 웃으며 찍었던 사진이 파마머리를 한 신봉선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제기되면서부터 시작됐다. 이어 지난 20일 '영웅호걸'의 반쪽 화장 벌칙을 수행하는 아이유의 얼굴이 신봉선과 비슷해 각종 합성 패러디물이 등장하기도 했다.

백지영과 지상렬의 과거 졸업사진도 화제다. 지난 27일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한 백지영과 지상렬은 과거 이야기를 하던 도중 깜짝 제보를 했다. 바로 지상렬과 백지영의 졸업사진이 똑 닮았다는 것이다. 지상렬은 "지영이와 제 중학교 때 졸업사진을 보시면 쌍둥이인 줄 아실거다"라고 호언장담을 했다.


이어 공개된 지상렬과 백지영의 졸업 사진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큰 잠자리 안경에 인상적인 머리까지 꼭 자매처럼 판박이였기 때문이다.

네티즌은 "볼 때마다 너무 웃기다", "자꾸 아이유를 보면 신봉선이, 백지영을 보면 지상렬이 생각난다", "정말 네티즌들은 매의 눈을 가지고 있는 듯"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