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소 백댄서 조규원, 임정희 MV 출연 '눈길'

임창수 기자  |  2011.03.12 17:48
ⓒ\'진짜일리 없어\' 뮤직비디오,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캡처 ⓒ'진짜일리 없어' 뮤직비디오,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캡처


'위대한 탄생' 참가자 이미소의 백댄서로 출연, 단숨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규원이 가수 임정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조규원은 지난해 발표된 임정희의 '진짜일리 없어'의 뮤직비디오에서 2AM의 멤버 조권과 연인으로 등장해 애정 연기를 선보였다. 청순한 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이끄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스타뉴스에 "이미소 뒤에서 춤을 춘 댄서는 우리 회사에서 준비 중인 신예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인 조규원"이라며 "현재 다른 멤버들과 걸 그룹 데뷔를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고 아직까지 구체적인 멤버 수 및 데뷔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라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는 방시혁의 멘토 스쿨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날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낸 이미소의 백댄서에게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이미소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음에도 불구, 방시혁의 4명의 멘티 중 김정인과 함께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반면 노지훈과 데이비드 오는 최종 무대에 나란히 진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