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나가수' 회동불참… 하차?

최보란 기자  |  2011.03.31 09:10
김건모 정엽 이소라 윤도현 박정현 백지영 김범수(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건모 정엽 이소라 윤도현 박정현 백지영 김범수(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수 이소라가 '나는 가수다' PD와 가수 출연자들이 회동한 자리에 불참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우리들의 일밤'의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한 김건모 김범수 박정현 백지영 윤도현 정엽은 지난 28일 경기도 일산에서 김영희 PD와 만남을 가졌다.


김 PD는 이 자리에서 자신이 '나가수'를 떠나도, 가수들은 프로그램에 남아 노래를 부른다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그러나 가수 참가자이자 MC로서 활약하고 있는 이소라의 불참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이소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소라는 콘서트에 집중하기 위해서 모임에 참석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소라는 3월 30일부터 4월3일까지 '이소라 콘서트-네 번째 봄'을 연다.

그러나 '나가수'에서 자진 하차한 김건모를 비롯해 27일 방송에서 탈락한 정엽, 일정이 있음에도 짬을 내 참석한 가수도 있어 "심적으로 부담이 돼 불참한 것이 아닌가"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로 인해 이소라가 '나가수'에서 하차할 수도 있지 않겠느냐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이소라 소속사 관계자는 "새로운 제작진과 상의해서 결정할 문제"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