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준 ⓒ사진=스타폭스 제공
배우 이병준이 떠오르는 '중년돌'로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4일 소속사 스타폭스에 따르면 드라마, 영화, 시트콤,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병준이 CF까지 섭렵하며 '중년돌'의 선두주자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4일 "이병준이 최근 쉐보레 자동차 모델로 발탁돼 셀러리맨으로 변신, CF 장악에 나섰다"라고 밝혔다.
자동차 광고 모델에 필수 조건인 신뢰 가는 이미지와 편안한 이미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이병준를 이번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는 것이 광고주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이병준은 카드, 커뮤니티서비스, 금융, 제과, 전자, 식품, 광고 계약과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이병준이 최근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과 KBS 2TV '드림하이' 등 인기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감초 노릇을 톡톡한 데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이뿐 아니라 이병준은 최근 KBS 2TV '해피투게더'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특유의 울림이 인상적인 '목욕탕 목소리'와 재치를 뽐내기도 했다.
이병준은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백프로'에도 열심히 임하고 있다.
'백프로'는 퇴물 취급을 받게 된 프로골퍼 백세진(윤시윤)이 요양 차 스승이 있는 섬마을에 갔다가, 골프 특성화 학교를 만들려는 마을 주민들과 좌충우돌을 겪게 되는 휴먼 드라마다.
또한 이병준은 2009년 '마임' 이후 2년 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와 정통 코믹 뮤지컬 '뉴 씨저스 패밀리'로 TV와 스크린, 무대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병준는 이와 함께 SBS Plus와 E!TV 에서 4월 중순 방영할 시트콤 '오~마이갓!' 과 다른 작품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