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김윤아 "멘티 희주·새은 기대해주세요!"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4.08 17:07
▲ 김윤아(왼쪽), \'위대한 탄생\' 대본 ⓒ양동욱 인턴기자 dwyang@, 김윤아 미투데이 ▲ 김윤아(왼쪽), '위대한 탄생' 대본 ⓒ양동욱 인턴기자 dwyang@, 김윤아 미투데이


MBC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멘토 김윤아가 멘티 정희주와 백새은을 응원했다.

김윤아는 8일 오후 2시 15분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드디어 오늘부터 생방!"이라며 '위대한 탄생' 대본 표지를 공개했다.


표지에는 '위대한 탄생'의 위대한 생방송을 2011년 4월 8일 금요일 오후 9시 55분부터 오전 0시까지 125분간 진행한다는 내용 및 세부 일정이 담겼다. 메인 로고 아래에는 '한국 가요 황금시대 8090'이라는 멘트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윤아는 "멘토스쿨 때 희주랑 새은이가 연습했던 많은 곡들이 대부분 편집돼서 속상했어요"라며 "두 사람의 새로운 노래와 모습, 기대해 주세요!"라고 멘티 정희주와 백새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윤아는 "참, 백세은 아니고 백새은입니다!"라며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오늘이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두 분 다 정말 다 잘 하실거라 믿어요", "미공개된 연습 장면 보고 싶습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위대한 탄생'의 위대한 생방송은 8일 오후 9시 55분부터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