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이용대 '우결' 깜짝출연 예고.."고정은 아냐"

최보란 기자  |  2011.04.17 15:40


f(x) 설리와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의 MBC '우리 결혼했어요2' 깜짝 출연이 예고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우결' 말미에는 닉쿤이 빅토리아에게 "친구를 초대했다. 이름이 이용대다"라고 소개하는 23일 방영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어 신혼집 문이 열리며 설리가 깜짝 등장, 그녀를 보고 놀란 이용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네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

이용대와 설리의 출연에 시청자들은 "선남선녀의 만남 기대된다" "새로운 러브라인이 생기는 것 아니냐"며 이들을 반겼다. 아에 일부에서는 이용대와 설리가 '우결'에 고정 합류하는 것 아니냐며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들의 '우결' 녹화 시점이 새로운 커플들의 투입이 알려지던 시기와 맞물려, 두 사람이 새로운 커플이 아니냐는 의혹을 일으키기도 했다. 당시 제작 관계자는 "이용대와 설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데 새롭게 합류할 커플은 아니다"라고 일축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의 '우결' 출연 소식은 지난 3월29일 유도선수 왕기춘의 트위터 의해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이 서울 동대문 일대에서 '우결'을 촬영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