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지나가 스타뉴스와 함께 하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8번째 시간.
봄꽃이 만개했던 지난 주말. 지나는 벚꽃을 만끽하며 팬들을 만나고 예쁜 꽃구경도 했다. 지나가 인사를 건넬 때마다 사람들이 깜짝깜짝 놀랐다고. 물론 지나도 놀랐다고 한다. 지나는 팬들을 위해 이번에도 직접 찍은 셀카도 함께 전했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지나입니다!
기분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지난주에는 내내 벚꽃이 예쁘게 피어서 스케줄을 다니는 동안 마음이 싱숭생숭 했습니다. 하하.
그래서 벚꽃이 활짝 핀 거리를 지날 때는 가끔 차를 세우고 기분 좋게 밖에 거리를 거니시는 팬분들과 인사도 나누고 예쁜 꽃구경도 했어요.
많은 분들이 제가 먼저 인사를 건넬 때 마다 깜짝 깜짝 놀라시더라고요. 히히 하지만 저도 놀랬어요. 원래 저는 'PEOPLE PERSON'은 아니라 낯을 가리는 편인데 팬 분들을 만나면 저도 모르게 신이 나서 먼저 인사를 하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먼저 다가가면 더 반갑게 맞아주시니 너무 감사하고 신기하기도 했고요.
이렇게 'PEOPLE PERSON'이란 사람들을 좋아하는 '사교적'인 성격의 사람들을 의미하죠. 나른한 봄 날, 주위 사람들과 더 많이 웃고 기분 좋게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내가 먼저 'PEOPLE PERSON'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도 거리에서 지나를 만나면 같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그럼 take care!
#. PEOPLE PERSON :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사람
#. HE'S A PEOPLE PERSON : 그는 주위에 항상 사람이 많다.
#. HE'S VERY OUTGOING PERSON : 그는 참 외향적인 사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