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콘서트, 유럽 진출… 6월 프랑스 공연

박영웅 기자  |  2011.04.20 08:43
SM엔터테인먼트 콘서트 SM엔터테인먼트 콘서트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인 'SMTOWN 콘서트'가 유럽에도 진출한다.

서울, LA, 도쿄, 상해 등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SMTOWN LIVE WORLD TOUR'는 오는 6월10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공연장 'Le Zenith de Paris'에서 프랑스 음악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유럽에서 한국 가수의 콘서트가 열리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데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는 사상 최초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이자 단일 브랜드 공연인 'SMTOWN LIVE'를 파리에서 펼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이번 파리 공연이 펼쳐지는 'Le Zenith de Paris'는 니요(Ne-Yo), 푸시캣 돌스(Pussycat Dolls),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공연을 펼친 곳으로도 유명하다.


금번 파리 공연에 참여할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 소속사 가수들은 유럽에서도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유럽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치열한 티켓 경쟁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는 한국방문의해 위원회, 주불 한국문화원,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가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