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27일 미니앨범 발매 "모든것 담았다"

문완식 기자  |  2011.04.27 08:59


가수 박재범이 미니앨범 '테이크 어 디퍼 룩(TAKE A DEEPER LOOK)'발매 소감을 밝혔다.

27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재범은 이날 새 미니앨범 '테이크 어 디퍼 룩'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 곡 '어밴던드(Abandoned)'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박재범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한 앨범 발매 소감에서 "미니앨범의 타이틀인 'TAKE A DEEPER LOOK'은 '더 깊게 본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이 다는 아니다'라는 멋진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타이틀곡 '어밴던드'는 조금 잔잔히 시작되다가, 후렴 부분이 되면 반전이 느껴지는 곡으로, 어떤 여자에게 버림받은 뒤 슬프고 아픈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박재범은 러브신이 들어간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해 "제가 정한 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다"며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오랜만의 활동이라 기분이 정말 좋다"면서 "제가 직접 작사하고 친구들과 같이 작곡한 앨범이라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하다"라며 "제 모든 것을 이 앨범 안에 담았다. 정말 팬 여러분들이 저를 자랑스러워하실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박재범은 이번 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 총 7곡 전곡을 작사하고 6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박재범은 오는 5월 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앨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