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송중기·임주환과 부산여행 '유유상종!'

진주 인턴기자  |  2011.04.27 09:54
송중기, 임주환, 재중(사진 위 왼쪽 두번째 부터), 재중, 임주환, 송중기(사진 아래 왼쪽 두번째 부터)ⓒ재중 트위터 송중기, 임주환, 재중(사진 위 왼쪽 두번째 부터), 재중, 임주환, 송중기(사진 아래 왼쪽 두번째 부터)ⓒ재중 트위터


남성그룹 JYJ의 재중이 배우 송중기, 임주환과 함께 한 부산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재중은 26일 오후 7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물고기가 엄청 크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부산 아쿠아리움 수족관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재중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 옆에는 송중기와 임주환이 동반, 커다란 물고기를 보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지어 눈길이 간다.

이어 "부산 콘서트가 기대된다. 유천아 빨리 완쾌하자"라며 바닷가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재중은 바닷바람에 모자를 잡고 있는 모습이다. 그 옆에는 브이를 그리고 있는 임주환과 미소 짓고 있는 송중기가 함께 했다.

이에 팬들은 "유유상종인가! 미남끼리 놀러갔네요", "세 사람이 모여 있으니 금방 아이돌 결성됐네"라며 호응을 보냈다


한편 지난 23일 대만 '타이페이 돔(Taipei Dome)'에서 'JYJ World Tour Concert in 2011'을 마치며 아시아 투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