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에어시티' 제작발표회 당시 최지우(왼쪽)와 이진욱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28일 양측의 지인에 따르면 최지우와 이진욱은 올 초 헤어졌다. 두 사람은 그동안 연인으로 오래 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하지만 사람들의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껴 결국 연인 관계를 정리하게 됐다.
최지우와 이진욱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5월 방송된 MBC 드라마 '에어시티'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뜨거운 열애 끝에 안타깝게 결별한 두 사람의 행복했던 순간을 모아봤다.
두 사람은 2007년 5월 '에어시티' 제작발표회 당시 수많은 취재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연스레 장난을 치는 등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당시 최지우와 이진욱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최지우의 이마에 이진욱이 입맞춤하는 퍼포먼스를 세간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은 2009년 2월. 한 쌍의 톱스타 커플 탄생에 수많은 사람들은 부러움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2009년 5월6일 입대 당시 이진욱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2011년 3월7일 전역 당시 이진욱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편 최지우는 2002년 KBS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은 뒤 한류 스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진욱은 제대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