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서태지-이지아, 결혼에서 이혼까지.. '14년간의 비밀'

[MTN 스타뉴스플러스]

최지호 MTN PD   |  2011.05.02 08:24
서태지씨와 이지아씨의 14년의 비밀이 드러난 직후, 연예계에 불고 있는 후폭풍이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화두가 되고 있는 서태지, 이지아씨의 결혼과 이혼!

이 소식은 지난 1월, 이지아씨가 서태지씨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신비주의에 가려져 있던 이들의 깜찍한 비밀 결혼이 뒤늦게 알려지자,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패닉상태! 이후 계속해서 밝혀지는 이들의 비밀에 대중들은 놀라움과 충격을 반복해야 했죠!

대중들의 첫 반응은 ‘믿을 수 없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였는데요. 온갖 루머가 온라인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자, 결국 이지아씨의 소속사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과 이혼은 모두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1993년, 미국 공연 당시 처음 만난 두 사람!

21살의 톱스타와 15살 중학생의 만남이었습니다. 이후 1996년 서태지씨가 가요계를 은퇴,미국으로 건너갔고 두 사람의 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죠!

1997년, 만난 지 4년 만에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현지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 2006년, 이지아씨가 단독으로 이혼신청서를 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이지아씨는 배우로, 서태지씨는 음악작업에 몰두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계속된 온갖 억측과 루머들, 인터넷에는 두 사람의 결혼 증명서가 공개된 가운데 이혼 증서까지 공개되었는데요!

이지아씨가 서태지씨의 이름을 새겨넣은 드레스를 입었다는 주장과 서태지씨의 콘서트를 관람했다는 사진 등 여러 흔적들이 네티즌들에 의해 포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서태지, 이지아씨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을 들춰내는 신종사이트까지 등장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도를 넘고 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월, 이지아씨와 연인관계임을 인정했던 배우 정우성씨는 이 소식을 들은 후, 측근을 만나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다고 하는데요~

22일 예정됐던 팬들과의 생일파티도 취소, 큰 충격과 슬픔에 빠졌던 그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곧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지아씨는 서태지씨를 상대로 5억원의 위자료와 50억원의 재산분할청구 소송을

벌이고 있는데요~

이번 소송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두 사람은 오는 5월 23일 세 번째 공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있던 스타들이기에 팬들이 느끼는 그 배신감은 더욱 클 수 밖에 없을텐데요. 계속해서 이들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